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예약 방법, 가까운 센터 찾는 법 정리!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예약 방법


점검이나 수리를 위해 가까운 쉐보레 서비스센터를 찾고 계신가요? 쉐보레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오너분들을 위해서, 여러분이 현재 거주하고 계신 곳이나 직장에서 가까운 쉐보레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찾는 방법과 영업 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서비스 센터 찾는 방법입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찾기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예약 방법


먼저 쉐보레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한 방법은 해당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평소에 자주 이용하시는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쉐보레'라고만 간단하게 검색해 봅니다. 그리고 클릭해 접속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쉐보레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쉐보레 차량 소유주이시다면 회원가입을 미리 해 놓아야 나중에 서비스를 받을 때 원활하게 진행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해 주세요. 홈페이지 상단의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탭이 생기게 됩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예약 방법

바로 이 곳에서 '서비스센터 찾기'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서비스센터 찾을 수 있는 검색창이 나오게 됩니다. 이곳에서 검색을 통해 여러분이 방문하기 원하는 지역으로 쉐보레 자동차 서비스센터의 희망지역, 서비스센터명, 정비 영역 선택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원하시는 서비스를 보다 정확하게 받을 수 있도록 찾을 수 있게 해 주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예약 방법


여러분들에게 이해를 돕기 위해서 예시로 '부산'의 '해운대구'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그렇게 했더니 '해운대바로서비스'라는 곳의 서비스센터가 검색 결과로 나왔네요. 주소는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25(좌동)이며 전화번호도 나와 있기 때문에 직접 전화를 걸어 문의도 할 수 있고 또 정비 예약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검색하는 데 실제로 5분 채 걸리지 않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예약 방법


해당 서비스센터를 클릭하면 지도상의 위치와 업무시간 및 해당 사업영역까지 좀 더 자세히 검색결과로 나오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평일에는 오전 8시~오후 5시, 또는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30분이 대다수 이며, 토요일은 오전 8시 30분~오후 3시입니다. 공휴일에는 당연히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건 해당 서비스센터에 직접 문의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이러한 방식으로 여러분이 현재 거주하고 계시고 방문하기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검색하셔서 정확한 영업 시간을 파악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전국에 있는 서비스센터가 영업 시간은 대동소이하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혹시 모르니까요.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예약 방법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쉐보레 서비스센터 찾기 및 영업시간, 정비 예약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제가 올린 포스팅을 통해서 여러분의 귀한 시간 허비하는 일 없이 간편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네요.


지난해 연초부터 시작된 뜻하지 않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여파로 올해 추석은 조용히 보내야 하지 않나 하네요. 만약 이동을 하시더라도 여행객들이 많은 휴게소 등은 가끔적 피하거나 마스크를 벗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해야겠습니다. 


삶의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 오고 가는 길 안전 운행하셔서 나의 안전과 상대방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길이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직영점 찾는 방법

자동차종합검사 예약 방법, 비용 및 과태료 간단하게 알아보기!

신호위반 조회 실시간 확인 방법, 아주 간단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